서울책보고, 그리고 B플랫폼과 함께하는 <이치노리(icinori) 아티스트 토크>
책을 만드는 서점 B플랫폼과 함께 프랑스의 혼성 듀오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이치노리(icinori)의 아티스트 토크를 서울책보고에서 진행합니다.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에서 루이비통 트래블 북 서울의 콜라보까지 성장과 실험을 멈추지 않는 그들의 작품을 이야기합니다.
작가 소개
icinori
마유미 오테로(Mayumi Otero), 라파엘 위르빌레(Raphaël Urwiller)는 2007년 스트라스부르 장식예술학교 재학중 icinori를 설립했습니다.
이치노리는 실험실로 부르는 자신들의 작업실에서 실크스크린부터 리소까지 다양한 인쇄 기자재를 직접 운용하며,
50부에서 1500부에 에디션내며 지금까지 30종이 넘는 최고의 인쇄 결과물로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 [채석장 Casdfsfds, 2017], [그리고 그 후 Et puis, 2018], [트래블 북 서울 Travel Book Seoul, 2019] 등이 있으며,
서울책보고로 오시면 이치노리의 다양한 책 결과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B-PLATFORM ART BOOK COLLECTION 전시 2월 14일부터 26일까지 쇼케이스 전시가 펼쳐집니다)
-
일시: 2020.2.20 (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행사 전 6시 20분부터는 사인회가 먼저 진행됩니다.
이치노리 도서 사인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미리 오셔서 사인을 받길 바랍니다. 행사 후 별도의 사인 시간을 갖지 않습니다.)
장소: 서울책보고
신청링크 : http://naver.me/Fo9LyRn5 (신청마감)
- 대기자 신청링크 : http://naver.me/Fo9LyRn5
*참가비 등 세부사항은 신청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